DESIGN KOREA Concept  ───


DESIGN KOREA,
Global Design Festival

아시아를 대표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디자인 비즈니스 전시회로서 세계의 디자인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기본 구성에서부터, 국제 비즈니스 전시로서의 위상에 걸맞게 참가한 기업들을 대상으로 국내외 기업과 디자이너, 바이어간의 매칭을 통해 맞춤형 비즈니스의 기회를 제공하는 디자인 종합 비즈니스 페스티벌입니다.

국내외 최신 디자인 우수제품 2,000여점이 전시되는 이 행사는 2003년부터 개최되어 변화와 혁신을 통해 한국 디자인 발전을 선도하고 한국의 브랜드 가치와 디자인 위상을 전 세계에 알리는 축제의 장이 되어 오고 있습니다.


추진방향  ───

  • 디자인코리아 효과
    디자인 산업 역량증대
  • 디자인코리아 효과
    최신디자인 트렌드 전파
  • 디자인코리아 효과
    디자인 비즈니스 페스티벌 육성
  • 디자인코리아 효과
    범국민적 디자인 붐업

디자인코리아 로드맵  ───

  • 1차

    2014 ~ 2015

    흰색 세로줄 디자인 비즈니스 중심 기반마련
     
    화살표
    • 디자인 관련기업 참여 확대
    • 국내외 기업의 비즈니스 창출을 위한 전략적 지원 강화
    • 비즈니스 및 일자리 창출 지원 기반 조성
  • 2차

    2016~2017

    흰색 세로줄 아시아 최고의 디자인 종합
    비즈니스 행사
    화살표
    • 아시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구축
    • 아시아 디자인 비즈니스 위크 지정
    •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발굴
  • 3차

    2018~

    흰색 세로줄 세계적인 디자인 컨벤션 행사
     
    • 타 해외기관 행사와 연계 개최를 통한 아시아 디자인 비즈니스 위크 활성화
    • 비즈니스 유형별 맞춤형 해외진출
    • 주빈국가 선정